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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불편접수 및 제안접수

안녕하십니까. 바다에서 식탁까지, 가족의 건강과 행복을 생각하는 사조산업 입니다.
사조산업은 자사 제품 및 서비스로 인한 소비자 피해에 적절히 대응하기 위한 보상기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.
피해보상기구는 사조산업 고객상담실이며, 소비자 피해나 불편사항은 구매한 쇼핑몰 온라인상담 게시판 또는 고객상담전용 번호로 접수할 수 있습니다.
유선 연결이 어려우신 경우 상담전용번호로 문자 또는 온라인 상담을 남겨주시면 영업시간 내 최대한 빠르게 연락 드리겠습니다.
항상 고객님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신뢰받을 수 있는 사조산업이 되겠습니다.

고객상담실

기업 IR 문의 02-3277-1628 tszone@sajo.co.kr - 평일 09:00 ~ 17:00 운영
- 점심시간 : 12:00 ~ 13:00
- 토, 일, 공휴일 휴무
사조산업 080-008-8700 온라인 문의
홈페이지 오류 02-3149-5747 web@sajo.co.kr

고객 불편사항 처리절차

  • 01

    VOC접수

    사조산업 고객상담실
    (080-008-8700) 유선전화 또는
    구매 쇼핑몰 온라인 문의

  • 02

    대응

    - 처리방안 도출
    - 클레임 공유
    - 유관부서 협조

  • 03

    제품회수

    - 현장 방문
    - 택배
    - 퀵서비스

  • 04

    원인분석

    사조산업 고성공장
    원인분석

  • 05

    대책수립

    원인분석 및 대책수립
    재발방지 교육

  • 06

    소비자피드백

    - 분석결과 피드백
    - 보상 협의
    - 클레임 DB 관리

소비자 분쟁해결 기준

분쟁유형 해결기준 비고
1. 함량, 용량, 중량, 개수 부족 및 표시 내용 상위
2. 부패, 변질
3. 유통기한 경과
4. 이물혼입
당해품목 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 -
5. 부작용
6. 용기 파손 등으로 인한 상해사고
치료비, 경비 및 일실소득배상 * 일실소득 : 피해로 인하여 소득상실이
발생한 것이 입증된 때에 한하며,
금액을 입증할 수 없는 경우에는
시중 노임단가를 기준으로 함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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